고객의 소리

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, 궁금한 점, 칭찬하고 싶은 일들을 남겨주세요.

· 고객상담실 운영 : A관 1층 원무팀 사무실 (오전 8시 ~ 오후 5시 운영)

· 홈페이지 : 강북삼성병원 홈페이지( www.kbsmc.co.kr) → 병원안내 → SMC광장 → 고객의 소리

· 전화 : 02-2001-1004

· 팩스 : 02-2001-8576

· 우편 :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29 강북삼성병원 고객상담실

고객의 소리 접수 및
처리 과정

고객의 소리 접수

  • 정보보호관리체계(ISMS) 인증
  • 국제정보보호(ISO27001) 인증
  • 보건복지부
    의료기관 인증병원
  • 생명의학연구윤리 국제인증 획득
  • 美, 하원 표창장
  • 美, 존스홉킨스
    연구협약 체결